혁신적인 자동차 기능은 E/E 차량 아키텍처를 점점 더 복잡하게 합니다. 동시에, 개발을 위한 요구사항은 종종 상반되는데, 하나의 예로 연비를 향상하고 환경 기준을 준수하는 동시에 주요 주행 상황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향상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차량 내 인포테이먼트와의 통신을 차량 환경 및 온라인 서비스에 더욱 깊이 있게 통합하는 것은 또 다른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ECU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위한 새로운 기술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고객과 입법자들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2003년 자동차 제조사와 개발사는 AUTOSAR 협회를 조직하여 이 새로운 접근 방법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이 협회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소프트웨어 컴포넌트가 반복적으로 개발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기본적인 기능에 대한 협력의 기초를 만드는 동시에 혁신적이고 새로운 기능을 경쟁적으로 개발할 여지는 남겨두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 협회에서 정의하는 AUTOSAR 표준은 미래 자동차의 기초를 형성하며 개별 영역 간의 경계를 연결하도록 합니다. ECU 네트워크에 유연하게 소프트웨어를 분배함으로써 시스템 전체의 최적화를 위한 추가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AUTOSAR 협회

AUTOSAR 협회 웹사이트

마지막 수정됨: 수요일, 6 3월 2019, 10:1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