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SAR 표준은 AUTOSAR 방식으로 개발되지 않은 ECU 소프트웨어를 AUTOSAR 방식으로 바꾸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를 위해 AUTOSAR는 Complex Driver를 정의합니다.

이 Complex Driver는 SWC 템플릿에 기초한 형식화된 디스크립션을 필요로 하지 않는 특별한 종류의 SWC를 의미합니다.

Complex Device Driver는 AUTOSAR 베이직 소프트웨어에 RTE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오직” 베이직 소프트웨어만이 바뀌며 응용 프로그램 자체는 기존의 형태대로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역시 마이그레이션의 틀 안에서는 Complex Device Driver로 간주할 수 있으며, 이는 AUTOSAR 소프트웨어 구조를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 첫 단계는 개발 과정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단계입니다.

이 접근방식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이 AUTOSAR 를 따르지 않는 상황에서도 AUTOSAR 기능성의 장점을 가져갈 수 있는데, 그 예로써 주기적으로 RTE에 호출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과 RTE를 통한 통신과 진단을 수행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AUTOSAR에 따라 제작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은 제거될 것이며, 이러한 프로그램은 AUTOSAR을 준수하는 프로그램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적절히 설계한다면 이전보다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수정됨: 월요일, 7 1월 2019, 10:5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