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U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접근은 AUTOSAR 조직의 AUTOSAR 방법론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이는 개발 절차를 행동 사항으로 구분하며 XML 파일로 개발 파트너 간의 자료 교환을 표준화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구조는 시스템 디자인에서 확립되는데, 이 과정은 SWC를 정의하고, SWC를 ECU에 분배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네트워크 통신 역시 이 단계에서 정의됩니다. 그 결과가 System 디스크립션]입니다. 이는 AUTOSAR XML 파일이며 이 파일로부터 특정 ECU에 대한 ECU Extract of System Description을 생성합니다.

ECU 개발 중에 SWC가 구현되며, BSW와 RTE가 설정됩니다. 설정을 통하여 개발자는 특정 프로젝트에 필요한 베이직 소프트웨어 콘텐츠를 정의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전 ECU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개발자는 ECU Extract of System Description과 연계된 ECU 설정 디스크립션(AUTOSAR XML 파일)을 얻게 됩니다.

코드 생성기는 ECU 설정 디스크립션에 기반하여 ECU의 베이직 소프트웨어 컴포넌트의 설정코드를 생성하거나 수정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RTE 코드 역시 특정 ECU에 맞추어 생성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은 이 과정과 독립적일 수 있습니다. SWC 인터페이스는 SWC 디스크립션(AUTOSAR XML 파일)에서 다룹니다. 이 디스크립션에 기반하여 다른 SWC와는 독립적으로 각 SWC를 실행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OEM과 Tier 1의 응용 프로그램 컴포넌트 통합 절차를 단순화합니다.


마지막 수정됨: 수요일, 21 8월 2019, 4:2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