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칭 신호 전송

방해 전압은 모터, 점화 장치 및 스위치 접촉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대칭 신호 전송 (symmetrical signal transmission)을 통해 이 방해 전압의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칭 신호 전송에서는 두 선에서 모두 외부 노이즈가 발생합니다.

차이 형성

차동 형성(차이 형성)을 통해 노이즈 신호를 제거할 수 있으며, 이용되는 신호는 어떠한 영향도 받지 않습니다. 대칭 신호 전송은 CAN 하이 라인(CAN- High Line, CANH)와 CAN 로우 라인(CAN- Low Line, CANL)의 두 개의 선으로 구성되는 물리 전송 매체(CAN 버스)로 귀결됩니다.

자기장

대칭 신호 전송과 관련하여 전선 주위에 자기장이 겹치게 된다는 사실을 살펴봅니다. 전선 내의 전기장과 그로 인해 발생하는 전선 주위의 자기장은 서로 정확히 반대의 극단을 이룹니다. 전선이 서로 인접하여 사용될 경우 자기장은 거의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 원리가 전자기장의 발생을 상쇄하는 데에 이용됩니다. CAN 전선을 꼰다면 전선 사이의 인접성이 증대될 것입니다. 이것이 꼬임 2선식 배선입니다.

더 많은 확장 =
유도 효과가 적음

전선을 꼬면, 유도 루프는 개별 컨덕터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상적인 경우 자기장은 각 하위 부분에서 반대 방향을 가리킬 것이며, 이를 통해 유도 전압 또는 유도 영향은 상호 상쇄될 것입니다. 전선 꼬임의 효과는 랩의 숫자가 증가할수록 증대되며, 미터 당 최소 30랩을 사용한다면 효과가 좋을 것입니다.


마지막 수정됨: 목요일, 22 8월 2019, 9:17 AM